블로그 만들 이후 처음 앱테크 공유를 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앱테크 정말 종류가 많은 거 같아요 저도 총 15가지 정도 운영하고 있는데, 정말 돈이 안 되는 경우도 많은 거 같아요. 그중에서 현실적으로 가장 수입이 되고 시간 대비 효율이 좋은 거 같아 공유드려 봅니다.
지금 공유드릴 내용은 만보기 앱테크입니다. "메디패스" 말고도 토스 "캐시워크"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전부 소개하기가 힘들어 하나씩 공유드려 보겠습니다.
아마 이미 사용 중인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혹여나 하지 않고 있으신 분은 시작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메디패스"는 어떤 구조로 수익이 나는지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2,000걸음 5,000걸음 10,000걸음 걸으면 걸음수에 따라 코인을 주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모인 코인을 200 MED 모으면 우리나라 기준 대표 거래소 업비트 빗썸에 코인을 보내면 끝입니다. 그 외 편리기능도 있지만 수익에 관련된 사항만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용하시는 거래소가 없으시면, "메디패스" 포인트를 모으시다가 나중에 한 번에 보내셔도 무관합니다. 저도 지금 두 번 정도 보냈는데 매도하지 않고 나중에 팔려고 업비트에 보내기만 하였어요. 금융권 전체가 좋지 못한 상황이라 나중에 가격이 오르면 천천히 수익화하려고요.
우선 "구글 play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설치부터 해주시면 됩니다. ( 검색창에 "메디패스" 입력하시면 됩니다 )
저는 "메디패스" 어플이 설치되어 있어 열기로 표기되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은 "설치"라고 표기될 것입니다.
다운로드가 끝나시면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치시면 됩니다( 이름 핸드폰 인증만 하시면 되는 정도입니다 )
"메디패스" 설치 가입까지 마치 섰으면 이제 거의 끝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아래 이미지에 "코인 워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 이미지가 나옵니다. 2,000걸음 1 MED 5,000걸음 2 MED 10,000걸음 3 MED = 총 6개 MED를 획득 가능합니다. 그리고 밑에 조금만 내려 보시면 걸음과 상관없이 출석만 하면 주는 1 MED가 있습니다. 그러면 총 7 MED입니다. "메디패스" 역시 코인이기 때문에 시세가 있어요. 오늘 기준으로 보면 28원에 거래가 되고 있네요. 원화로 약 200원 정도 되겠네요. 저는 50원대에 한번 정산하고 지금은 시세가 오르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MED를 모았으면 현금화도 해보겠습니다. 메인 화면에 보시면 모은 MED가 보이실 겁니다. 거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ㄱㄱ 그리고 아래 출금 버튼을 클릭하시면 보내실 코인 주소와 보내실 MED에 수량을 기입하고 보내면 끝입니다.
코인 거래소가 처음인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저는 업비트로 거래하고 있어서 업비트 기준으로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거래소 메인 하단에 보시면 "입출금" 보이실 겁니다. 거길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서 입금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진짜 마지막입니다. "입금 주소와 / MEMO"를 복사하기를 누시고 메디 패스로 돌아가셔서 출금 입력 난에 넣어주시고 보내시면 됩니다. 보니까 9월 29일 업비트로 한번 보냈었네요. 항상 수익을 좋은 거 같아요.
한번 해보시고 하시기 힘든 경우는 댓글 남겨주시면 꼼꼼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메디패스"라는 만보기 앱테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그 외 정말 소개해드릴 앱테크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다음번에도 만보기 앱테크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소개 코드 넣는 거도 있는데 너무 홍보하는 느낌이 있어 알려 드리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주변분들 소개해드리고 싶을 경우는 초대 코드라는 게 있는데, 지인에게 알려주시면 추가로 혜택이 있으니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귀한 시간 내주셔서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수익이 너무 적은 거 아니냐? 이럴 수도 있습니다. 이거 하나만 보면 정말 적은 금액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 심심하실 때 생각나실 때 부담 없이 하시면 되고 이런 종류의 앱테크들이 정말 많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 되는 날까지 한번 최대한 좋은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매디패스" 만보기 앱테크 정보 공유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캐시워크" 만보기 앱테크를 소개해 드려 보려 합니다.
다음번 "캐시워크" 소개해드리기 전에 어떤 앱테크인지 간단하게 소개해 드려 보겠습니다. 우선 오늘 공유한 만보기 앱테크 종류입니다. 그 외 간단한 퀴즈를 풀면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한 시간에 한 번씩 문제가 제출되는데 랜덤 형식으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한 문제당 최대 10,000원까지 지급되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하고 있는데 10,000원은 한 번도 받아보지 못하였지만 실제 제 주변에도 10,000원 받으신 분도 계시더라고요. 저도 열심히 풀고 있습니다.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데 시간마다 문제가 다르다 보니 쉽게 풀기는 어려운 점도 있고, 문제를 풀려고 한 시간마다 기다리는 것도 시간적 효율이 없습니다.
저는 문제마다 다음이나 구글 검색하시다 보면 답을 알려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서 찾아서 퀴즈를 풀면 됩니다. 하지만 시간 대비 효율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적은 금액 또는 적은 포인트를 모으는 작업인데 많은 시간을 소요하시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SNS 등을 찾아보니 실시간 답을 알려주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 정답을 모아서 하루에 두 번 정도 이 블로그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시간을 정해야 효율이 있으니 아침 10시 저녁 6시 두 번 정도 정답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다음에도 돈이 되는 정보를 찾아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